DETAILED NOTES ON 데일리벳

Detailed Notes on 데일리벳

Detailed Notes on 데일리벳

Blog Article

저희는 수의사로서,전문성, 정확성, 신뢰성을 데일리벳의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기겠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뉴스를 회피했다. 아버지께서 거실에 앉아 뉴스를 보고 계실 때면 학창시절의 기자는 귀를 틀어막고선 서둘러 자리를 뜨곤 했다....

풉ㅋ 말대로면 수의응급의학회 수의영상의학회 다 틀린거네? 왜 거기도 다 따라가서 시비걸지?

②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벳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데일리벳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원료에 대한 정보가 제한적이다보니 수의사 입장에서 어떤 제품을 선택하고 추천해야 할 지 고민이 됩니다.

대표적으로는 체중 문제다. 진료비 게시·공시 대상 중 초진료나 입원비, 엑스선촬영 등은 개의 체중에 따라 단가를 달리 책정하는 동물병원이 많다.

그러므로, 평균적으로 우유를 섭취하는 성인에게 있어서 우유의 겐타마이신 잔류는 문제가 없다고 판단할 수 있다.

데일리벳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데일리벳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마. 회원의 개인정보 제공 동의하에 이벤트 참여 및 기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벤트 주최 및 후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및 제휴사와는 회원의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당시 제가 있던 조직은 상명하복 문화가 있었는데요, 그게 저와 잘 맞지 않았습니다. 고민을 하다가 면허증을 데일리벳 가지고 내가 스스로 진단하고 결정할 수 있는 ‘임상’이 나에게 더 잘 맞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임상 분야로 돌아오게 됐고, 한국마사회에 입사하게 됐습니다.

① '회사'의 '회원'자격을 획득한 회원은 '회사'의 커뮤니티의 '회원'으로 자동 등록됩니다

 특히 현행법상 동물은 물건으로 취급되고 있어 동물을 해치는 행위는 타인의 물건을 해한 것과 같이 재물손괴죄가 적용된다. 그렇다고 동물이 사람과 똑같은 대우를 받아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아니다. ‘사람’과 ‘물건’으로만 나누는 이분법적인 체계에서 ‘동물’이라는 항목을 추가해 삼분법적인 체계로 바꾸어 동물을 하나의 생명체로 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Report this page